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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급식재료 공동구매 납품업체 모집 공고

    • 작성자관리자
    • 조회수232
    • 등록일21-02-15 13:22
    첨부파일

    킨더슐레보육경영연구소 산하 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납품업체 모집 공고

     

    산하 어린이집에 급식재료 공동구매를 위하여 복수의 납품업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     

    1. 납품 종류 : (친환경) ·수산물, 축산물, 유제품, 가공용품

     

    2. 공동구매 어린이집 : 킨더슐레 보육경영연구소 산하 어린이집

     

    3. 모집에 관한 사항

    . 신청기간 : 2021215() ~ 2020222() 오후 6시까지

    . 접수장소 : 어린이급식관리지원.kr (T:02-423-8399)

    . 신청방법 : 직접 방문 접수 ( 09:00 ~18:00 근무시간 내 접수 )

    . 납품기간 : 202131~ 2022228

    . 납품업체 선정 과정 : 희망업체 접수 서류심사 사업설명회 선정

    . 사업설명회 : 2021225() 예정, 시간과 장소는 추후 안내

    각 업체별 10분 이내(방법은 자유), 질의응답 10분이내

    . 업체선정 방법

    - 본 기관 자체 공동구매 추진위원회에서 제출된 업체선정 서류 및 제안서를 기준으로

   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의거하여 평가

    - 납품업체 선정기준에 의거한 심사를 통하여 최고득점자 순부터 협상대상 적격업체와 협상절차

    를 거쳐 복수의 납품업체를 선정 ( ,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협상대상후보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 )

    . 선정결과 발표 : 개별 통보

     

    4. 참가 자격

    -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

    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,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

    가맹점이 아닌 본사 계약이 가능한 업체

    - 식품위생법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 업체

     

    5. 제출서류

    . 급식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(붙임서식1)

    . 업체기초조사표(붙임서식2) 관련 첨부서류(붙임서식4 포함) 첨부

    . 등기부등본(법인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

    . 사업면허증 및 허가증 사본1

    . 제안서(20페이지 이내, 키즈사업의 위주의 제안서로 자유서식) 10

    . 키즈사업 체험프로그램 자료 제시 (: 부모참여수업, 쿠킹클래스 등)

     

    6.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

    .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. 제안서는 [붙임 4]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평가항목 및 배점표중 기술능력평가(70) 를 위한 자료이며, 작성순서는 동 평가표에 따라 정량평가-정성평가 순으로 작성합니다.

    .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, 근거자료 및

   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    . “~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. 제안서는 평가항목을 참고하여 자유양식으로 작성한다. 제안서는 기술능력평가(70) 자료로

    활용되오니 구체적이고 면밀하게 작성해야 합니다.

    .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

    를 요구할 수 있으며,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    .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,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

   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합니다.

    .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.

    .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,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.

    .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합니다.

    .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
    .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.

    .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기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7.선정방법

    .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실시합니다.

    .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내용, 이행일정 및 공동구매추진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상향조정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8.기타사항

    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    .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납품업체 현장방문 시 납품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되는 경우에는 납품업체로 선정된 이후라 하더라도 당연 취소됨

    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.kr(T:02-423-8399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2021. 02. 15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어린이급식관리지원 에이앤엠푸드